skip navigation

하나자산신탁

하나자산신탁

관계사 소개

2004년 신탁업 인가를 받아 출범한 하나자산신탁은 손님중심 경영으로 부동산 신탁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빠르게 성장하여 신탁재산가액 147,00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0년 3월 국내 금융산업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으로 새출발하며 하나금융그룹 관계사들과의 연계를 통한 다양한 선진금융기법 도입 및 신상품 개발로 한 발 앞선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부동산금융을 선도하는 하나자산신탁이 되어 손님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전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다시 한번 하나자산신탁에 관심을 가져주신 손님 여러분께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 설립연도 : 1999. 06. 15
  • 대표전화 : 02-3287-4600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2

하나자산신탁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표이사 이창희 - 부동산 전문인력과 손님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부동산 Total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선도 종합 부동산 회사로 도약하겠습니다.

창업정신

“가슴은 하늘에 발은 땅위에”
꿈과 가슴은 높은 하늘에 두고, 현실과 발은 땅 위에서 겸손하게 열심히 일하여, 부동산신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비전을 제시하고자 하는 하나자산신탁의 의지입니다.

비전

부동산 전문인력과 손님에 대한 신뢰,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부동산 사업의 기획부터 전략상품 개발/운영, 부동산금융까지의 부동산 Total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선도 종합부동산회사로 나아가겠습니다.

주요사업 및 서비스

담보신탁, 대리사무, 분양관리신탁, 토지신탁, 관리신탁, 처분신탁, PFV, 부동산컨설팅/중개, RETIs 등